인생은 라이브 입니다.

산다는 것은
태어나면서부터 죽을 때까지
복습 없는 라이브 연극인지도 모릅니다.
출발은 다르나
목적지는 한곳으로 가는 것이지요.
내가 하는 일
내가 하는 사랑
내 인생의 4막 5장
그 모두가 라이브일 뿐입니다.
생방송 도중에
기쁨도 느끼고
슬픔도 느끼면서
삶의 의미를 깨닫게 되는 것이지요.
산꼭대기에 오르면
언젠가는 내려와야 하는 것처럼
가끔은 연기를 통해 성취감도 맛보고
또 가끔은 실패도 경험하면서
물처럼 흘러가는 것입니다.
처음엔 두렵던 무대에서도
시간이 흐르면 연륜이 쌓여
서서히 적응을 하는 것입니다.
때로는 혼자서
또 어느 날은 여럿이서..
죽는 날까지
라이브 무대에서 웃고 웃어야 합니다.
그것이 인생입니다.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지나친 망설임 (0) | 2022.04.26 |
|---|---|
| 지금은 사랑할 시간 (0) | 2022.04.26 |
| 지혜<智慧> (0) | 2022.04.26 |
| 행복감은 인간이 추구하는 가장 근본적인 삶의 목표다. (0) | 2022.04.26 |
| 사람과 사람 (0) | 2022.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