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길..

우현 띵호와 2022. 5. 4. 00:42

길..' 

먼길은
꾸준히 가면되고
험한 길은
헤쳐가면 되더라
막힌 길은
뚫고 가면되고  
 
높은 길은
넘어가면 되더라
길이 많아도
가지 않으면
내길이 아니고
길이 없어도
내가 걸어가면 내길이
되더라.. 
 
오늘도 내가 건강함에
감사하고
오늘 내가 숨 쉴수 있음에
감사하고
오늘 내가 누군가를 만남에
감사하고.. 
 
감사가 넘다 보면 우리의
삶도 저절로 행복해
집니다. 
 
즐겁다 생각하면 즐겁고
힘들다 생각하면 힘든 법
내 마음이 시키는대로


나의 운명이 정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