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이렇게

어느덧 찬바람이 부는
겨울도 밀려 나고 상쾌(爽快)
한 봄기운이 멀리서 손짓을 합니다,
숱한 세상(世上) 사람중에 선택받은 인연(因緣)....
우리의 값진 우정(友情)인가 싶습니다,
노년(老年)의 삶에 주고 받는
교감이 우리 삶의 최고의 가치,
보람 그리고 즐거움....
부디 건강(健康) 잘 챙기시고..
그다음은 자연(自然)의 섭리(攝理)에
맡기며 살아가야 겠지요,
힘든 일이 있으면 바람결에 흘러 보내고
사는게 답답하고 우울할 땐....
파~란 하늘 보고 웃으며날려 보내요
고달프고 어려움 없이 사는
삶은 이세상(世上) 어디에도 없다지요
노년(老年)에 한 두군데 아프지 않고 산다는 건....
아니될 말이고요~
힘들고 힘들겠지만 그냥
그러려니 하고 웃어넘겨야 한다네요
너도 나도 빈 손으로 왔다가
빈손으로 가는 우리네 인생(人生)....
그 무엇을 더 탐(貪)하리오~~
귀한 인연으로 카톡이라도
주고 받을수 있으니 얼마나
다행스럽고 복(福)받은 삶인가요
그저 감사(感謝)또 감사
(感謝)할 따름 이지요,
계절(季節)이 바뀌면 아쉬움과
그리움이 스며들지만..
만물(萬物)이 생동하는 봄철의
생기를 느끼면서 늘푸르게
건강(健康)한 나날 되시고
요즘 미세 먼지 나쁘다고
하니 불편하고 귀찮더라도
마스크 꼭하고 나드리 하세요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마음에서 버려야 할 것, 마음에 새겨야 할 것 (0) | 2022.04.25 |
|---|---|
| 사랑보다 깊은정 (0) | 2022.04.25 |
| 모든 일이 잘 풀리게 하는 7가지 무지개 원리 (0) | 2022.04.25 |
| 머물다 가면서 (0) | 2022.04.25 |
| 우리를 바로알자 (0) | 2022.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