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3

국민의힘, 지지 않았다

🔹️🔹️ 🔮국민의힘, 지지 않았다 … 4년전보다 지역구에서 6석 늘렸다🔮 ▪️류근일 뉴데일리 논설고문(전 조선일보 주필) 🎋물려받은 국힘 의석수 오히려 늘렸는데 패배라고? 4년전 우파 무소속 4명 감안해도 지역구 2석 순증 이재명 민주당은 지역-비레 모두 줄었다 72억 투입 엉터리 방송3사 출구조사에 휘둘려 ■ 냉정하게 분석하자. 국힘 의석수 늘었나 줄었나. 103석 → 108석 이제 정신을 가다듬고 다시 추슬러야 한다. 다시 일어서 가야 한다. 자유·보수·우파 이렇게 있을 순 없다. 그럴 이유도, 실은 없다. 22대 국회 상황이 21대 국회 때보다 국민의힘에 치명적으로 더 나빠진 것은 없다. 21대 국회의 국민의힘 의석수는, 지역구 84석+비례 19석, 103석이었다. 지역구 중 4석은 무소속이었다. ..

정치사회 2024.04.18

내몸에 염분이 부족할때.

내몸에 염분이 부족할때. 🔸️입술이 자주 부르튼다. 🔸️혓바늘이 자주 돋는다. 🔸️입안에 염증이 자주 생긴다. 🔸️어지럽고 구역질이 난다. 🔸️부스럼이 자주 발생한다. 🔸️머리가 많이 빠진다. (탈모) 🔸️당수치가 높다. 🔸️변비가 있다 🔸️안구 건조증이 있다. 🔸️입마름증이 있다. 🔸️임신이 안된다. 🔸️생리가 불규칙하다. 🔸️양수 과소증이 있다. 🔸️감기를 자주 걸린다. 🔸️기관지염이나 비염이 있다. 🔸️피부가 건조하고 가렵다. 🔸️소화가 안되고 속이 더부룩하다. 🔸️위산 과다증이 있다. 🔸️배탈이 자주난다. 🔸️추위를 많이 탄다. 🔸️변이 검고 냄새가 지독하다. 🔸️소변 냄새도 역겹다. 🔸️알러지가 있다. 🔸️아토피가 있다 🔸️손이나 발이 자주 저린다. 🔸️관절염이 있다. 🔸️신경통이 있다. 🔸️허..

건강관련 2024.04.18

왜 눈물이 흐를까요 이유도 없이

왜 눈물이 흐를까요? 이유도 없이.... 50년대 60년대 가난하고 못 먹고 배고팠던 때에도 울지는 않았다. 그런데 지금은 왜 이렇게 눈물이 흐를까⁉️ 미국에서 내 조국 대한민국만 생각하면, 눈물이 절로 흐른다. 6.25를 거쳐 보릿고개 넘어 수많은 역경을 겪어 왔고, 산업화로 수많은 사람들의 희생 속에 대한민국은 잘 사는 나라가 되었는데, 한가지 변하지 않은 것은, 정치하는 더럽고 추한 사람들이다. 국민들을 먼저 생각하고, 나라를 지키기 위해 최전선에서 혼신의 힘을 다 쏟아야 하는데, 돈 쳐먹는 것에만 잔머리 굴리고, 변하지 않는 이 정치권 사람들을 어떻게 해야할까⁉️ 문죄인 정권 시절은 다시 돌아 보기도 싫은 악몽 그 자체였다. 최근 문죄인 이 자가 한 말을 듣고 있으면 기가 막힐 노릇이다. "5년 ..

정치사회 2024.04.18